[주간 신제품] 매일유업, '앱솔루트 아기설사' 업그레이드 출시 外
[주간 신제품] 매일유업, '앱솔루트 아기설사' 업그레이드 출시 外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6.29 17: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앱솔루트 아기설사 업그레이드 출시 제품컷.(사진제공=매일유업)
앱솔루트 아기설사 업그레이드 출시 제품컷.(사진제공=매일유업)

◇ 매일유업, '앱솔루트 아기설사' 업그레이드 출시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급성 설사로 고생하는 아기들을 위한 특수분유 ‘앱솔루트 아기설사’를 신생아부터 수유가 가능하도록 품질을 개선해 새로 선보였다. 현재 국내에서 생산되는 영유아용 특수조제식품 중 신생아 수유가 가능한 설사분유는 이 제품이 유일하다.

‘앱솔루트 아기설사’는 매일유업이 1984년 ‘SF-1’이란 이름으로 출시한 이후 약 34년간 운영해온 오랜 역사를 지닌 제품이다. 당시 아기가 급성 설사가 있을 경우 일시적으로 식단 섭취를 중단하는 것이 일반적일 때에 탈수 방지와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설사분유 제품으로 시작해 지속적으로 품질을 향상했다.

‘앱솔루트 아기설사’ 분유는 아기가 바이러스나 세균에 의한 감염성 장염의 급성 설사 시 사용할 수 있다. 기존에는 6개월령 이상부터 수유를 권장했으나 이번에 업그레이드 한 제품은 신생아부터 수유가 가능하다. 또한 그 동안 설사분유가 물에 잘 녹지 않아 불편함을 느낀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분유 입자를 더욱 곱고 부드럽게 제조해 물에 빠르게 잘 녹도록 용해도를 더욱 높였다.

한편, ‘앱솔루트 아기설사’는 제품 중량도 기존 대비 100g을 늘려 1개입(캔) 당 400g으로 출시됐다. 제품 구매는 전국 마트 및 약국과 온라인 오픈마켓 사이트에서도 구입가능 하다.

사진제공=올가홀푸드
사진제공=올가홀푸드

◇ 올가홀푸드, 정통 이탈리안 ‘마르게리타 피자’ 출시

올가홀푸드가 유기농 밀가루, 자연산 치즈 등 안심 원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인 ‘올가 마르게리타 피자’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올가 마르게리타 피자’는 친환경 식품 업계 최초의 피자 PB(자체 브랜드) 제품으로, 피자의 핵심 요소인 도우를 저온(0~4℃)에서 17시간 동안 숙성시켜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반죽을 손으로 돌려가며 만드는 수타 방식으로 피자 테두리(에지)가 살아있어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 도우에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 잘 익은
방울토마토, 바질 등 안심 원재료를 듬뿍 넣어 만들었다. 또한,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원형의 레귤러 사이즈로 기호에 따라 잘라먹을 수 있다. 전자레인지나 오븐에 4~5분 정도 데워 먹는 간편한 냉동 피자로 방과 후 아이들 간식이나 손님 초대용 홈 파티 음식으로 좋다. 

코박사 쿨캔디.(사진제공=안국건강)
코박사 쿨캔디.(사진제공=안국건강)

◇ 안국건강, 코∙목 건강을 위한 ‘코박사 쿨캔디’ 출시

건강식품 전문기업 안국건강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과도한 에어컨 사용과 미세먼지 등에 지친 코와 목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박사 쿨캔디’를 출시했다.

이로써 안국건강은 증상별•연령대별로 맞춤형 관리가 가능한 ▲ 코박사 ▲ 코박사 키즈 ▲ 코박사 알지 ▲ 코박사 엘더베리 ▲ 코박사 쿨캔디 등 총 5종에 이르는 코 전문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코박사 시리즈의 주원료인 ‘구아바잎 추출물’은 과민반응에 의한 코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개별인정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구아바잎은 식물유래 성분으로, 계속되고 있는 먹거리 안전 이슈로부터 자유로워 최근 각광을 받고 있다.

아세로라∙블루베리∙허브추출물을 함유해 코박사 쿨캔디만의 맵지 않게 시원한 맛을 구현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재료부터 생산까지 안전하게 관리되었음을 입증하는 HACCP 인증을 받았으며, 휴대가 용이한 개별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