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컬리수 프렌치 식사 에티켓 클래스 모집 外
[육아템 알림] 컬리수 프렌치 식사 에티켓 클래스 모집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5.08 15: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컬리수, 제6회 프렌치 식사 에티켓 클래스 모집

유아동복 브랜드 컬리수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프랑스 문화와 예절을 익힐 수 있는 ‘프렌치 식사 에티켓 클래스’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오는 24일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예년 대비 2~3배 이상 커진 100명 규모로 진행 예정이다. 런치코스(오후 12시~2시)와 디너코스(오후 5시~7시) 두 타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장소는 부산 해운대구 센텀북대로에 소재한 프렌치 레스토랑 르꽁비브이며, 클래스 강사는 허찬 쉐프와 노윤수 소믈리에가 맡는다.

참가는 5~8세 연령대의 아이 1명과 부모 1명으로 가족 당 2명 동반 응모가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한세드림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가능하며, 참석 가능한 시간대와 연락처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 퀴니,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수상 기념 기획전 진행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퀴니(Quinny)가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유모차 부문 대상 수상을 기념해 대표 유모차 2종을 5가지 사은품과 함께 할인가에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AK몰, CJ몰, GS샵, 롯데아이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제프 엑스트라 2.0과 버즈 엑스트라 4를 각각 신생아용 카시트(카브리오픽스), 식탁의자, 유모차 방풍커버, 쿨시트 등 사은품 5종과 함께 세트로 선보인다.

5세까지 사용가능한 도심형 유모차 제프 엑스트라 2.0을 포함한 6종 패키지는 65% 할인가에, 6개월부터 5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디럭스형 유모차인 버즈 엑스트라 4 패키지는 69% 할인가에 각각 20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