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팩_후 비첩 3-STEP 마스크 外
[주간 뷰티템] 팩_후 비첩 3-STEP 마스크 外
  • 송지나
  • 승인 2018.03.11 22: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LG생활건강, ‘후 비첩 3-STEP 마스크’ 출시

LG생활건강이 피부의 순환을 도와 피부를 진정시키고 맑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후 비첩 3-STEP 마스크’를 출시했다. 

후 비첩 3-STEP 마스크는 순환 마스크와 자생 에센스, 자윤 크림을 단계별로 사용하면 피부 스스로 힘을 갖게 하고, 윤택한 빛을 부여해 안티에이징을 완성해준다.

세안 후에 첫 번째로 사용하는 순환 마스크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의 유효 성분을 시트 마스크에 담은 제품이다. 피부의 순환을 도와 생기를 올려줘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세안 직후 스킨을 바르기 전에 사용하면 수분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미세 섬유로 이뤄진 저자극 습식 극세사 시트를 적용해 들뜨지 않고 피부에 밀착된다. 미세 섬유가 영양 성분을 촘촘하게 머금어 피부에 수분과 영양감을 빠르게 전달하고,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 더샘, ‘마이크로 스킨 핏 마스크’ 출시

글로벌 에코 더샘이 다양한 피부고민에 맞춘 ‘마이크로 스킨 핏 마스크’ 투명·오일·시카 3종을 출시했다.

마이크로 스킨 핏 마스크는 보습은 물론 영양·민감 진정 등 다양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이다. 밀착력이 좋아 활동 중에도 쉽게 떨어지지 않으며, 안전한 성분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투명 마스크는 히알루론산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초슬림 마스크다. 투명하고 슬림한 두께의 하이드로 겔 타입으로 들뜸 없이 피부에 밀착돼 수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오일 마스크는 코코넛 오일이 보습을 채워 피부 윤기를 부여하는 초밀착 마스크다. 천연 발효 공법으로 코코넛 과일수를 발효해 만든 바이오셀롤로오스 섬유는 피부 결 보다 가늘어 피부 요철 부위까지 완벽 밀착한다. 

시카 마스크는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돼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불규칙한 피부 컨디션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멸균 거즈 마스크다. 피부에 친화적인 순면 거즈에 멸균 공정을 더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셀프뷰티, 에디터스 픽 모닝 마스크 출시

모바일 뷰티 서비스 셀프뷰티에서 ‘에디터스 픽 모닝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에디터스 픽 모닝 마스크는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피부 유해 성분 10가지(페녹시에탄올,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파라벤 7종) 無 첨가 저자극 아침 전용 마스크팩이다. 간편하게 뽑아쓸 수 있으며, 헤어 라인에 닿지 않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쿨링 모이스처, 릴랙싱 콤플렉스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쿨링 모이스처는 아침에 부기를 완화해주고 멘톨 성분이 함유돼 상쾌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릴랙싱 콤플렉스는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메이크업이 잘 받도록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 셀더마, ‘메이크업 퀵 프라이밍 마스크’ 출시

마스크 브랜드 셀더마가 단시간에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메이크업 효과를 높여주는 화장발 마스크, ‘메이크업 퀵 프라이밍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메이크업 퀵 프라이밍 마스크는 메이크업 직전 3분간 사용하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스킨케어와 프라이머 기능을 결합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며 자연스러운 윤광 효과를 부여해준다.

또 모공 수렴 효과가 있는 카페인 성분 함유로 피부결을 매끄럽게 커버해주며, 라이트한 사용감의 실키 에센스 성분이 피부를 산뜻하게 마무리해 메이크업이 뭉치지 않도록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