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순둥이 새해 복 에디션 출시 外
[육아템 알림] 순둥이 새해 복 에디션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12.04 23: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순둥이, ‘새해 복 많이 에디션’ 출시

아기물티슈 브랜드 순둥이가 연말연시를 기념해 ‘순둥이 베이직 무향 엠보싱 플러스(100매)’ 패키지에 새해 느낌 디자인을 적용한 ‘새해 복 많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순둥이 ‘새해 복 많이 에디션은’은 한민족의 고유한 의복인 ‘한복’을 입고 있는 순둥이와 복을 불러들이는 의미를 담고 있는 ‘복주머니’가 적용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캡(100매), 리필(100매), 휴대(20매)용 총 3가지 타입으로 판매된다. 

 


◇ 순성 카시트, 단 하루 ‘순성 페스타’ 진행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이 5일 하루 동안 ‘순성 페스타’ 행사를 순성공식몰과 롯데아이몰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순성의 데일리 블랙 에디션 카시트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행사 중 구매 고객에게는 목베개, 쿨시트 등 유아 카시트 필수 액세서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데일리 오가닉, 라온 베이직과 오가닉, 제나와 제나주니어는 각각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데일리 오가닉 구매 고객에게는 목베게, 쿨시트 등을, 라온 베이직과 오가닉 구매고객에게는 선쉐이드와 킥매트를 증정한다. 

또 제나와 제나주니어 구입 고객에게는 컵홀더와 지니가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밖에 블랙 컬렉션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 가이아 코퍼레이션, 크리스마스 기획전 진행    

유아용품 제조 및 유통기업인 가이아 코퍼레이션은 G마켓과 함께 다이노코어, 디즈니 프린세스 밸류돌 등 인기 완구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을 4일과 5일 이틀간 진행한다. 

특히 남아 선물 부동의 1위인 다이노코어 시즌2 제품은 역대 최저가에 판매한다. 5단 변신 합체로봇 ‘울트라 D세이버’를 67% 할인가에 선보인다. 케라토, 메머드, 트리 3종 중에 한 가지를 선택 구매할 수 있다. 

여아들이 선호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인형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종류는 총 6종이 준비돼 있으며, 디즈니 프린세스 밸류 토들러는 67%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 핫토이와 비스트의 킹덤 대형 피규어와 다이캐스팅카 마조렛, 파자마 삼총사, 디즈니 붕붕카, 라이언수호대 세트, 겨울왕국 텐트, 카스 3 히어로인 라이트닝 맥퀸 파이널 레이스, 토이스토리 토킹 피규어, 배트맨 RC카 등도 준비돼 있다.

 


◇ 베이비 스파 브랜드 ‘리틀마마’ 공식 론칭

알프스에서 온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청스킨케어 신제품 알프베베 3종과 프리미엄 배스 로브 & 배스 스펀지를 선보이며 브랜드를 공식 론칭한다.

리틀마마에서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한 리틀마마 알프베베 라인은 세계적인 스파 명소이나 오스트리아 티롤 지역에 위치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연구·제조사에서 생산됐다.  워시, 로션, 오일 3종으로 구성됐으며 99% 이상의 천연 유래 원료와 알프스 스프링 워터를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천연 유기농 평가기관인 나트루(NATRUE)에서 천연·유기농 화장품 인증을 받았으며, 동물 실험 및 동물성 원료를 넣지 않은 제품에 부여되는 비건(Vegan) 인증도 받았다. 모든 제품에 유기농 스위트 오렌지와 유기농 라벤더 향이 블렌딩 되어 있어 아기를 편안하게 해주고 숙면을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