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지역아동센터 아이들 위한 생일파티 개최
SPC그룹, 지역아동센터 아이들 위한 생일파티 개최
  • 송지나
  • 승인 2017.11.23 16: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즉석에서 구운 '세상 하나뿐인 나만의 피자'와 즐거운 추억 만들기
인천·경기북부 지역아동센터 100곳에 생일파티 위한 케이크·빵 지원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SPC그룹이 지역아동센터 등 복지시설 아이들에게 생일 축하 파티를 열어주는 등 지역사회 나눔 프로그램을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다.

SPC그룹은 경기 고양시 행복한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함께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는 매월 전국의 아동복지기관에 생일파티를 위한 빵과 케이크를 지원하고, 그 가운데 1곳을 찾아가 봉사활동과 함께 파티를 열어주는 지역사회 나눔 프로그램이다.

이번 생일파티는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피자를 테마로, SPC그룹이 지난 10월 홍대입구역 인근에 새롭게 문을 연 파인캐주얼 화덕피자 브랜드 ‘피자업’에서 진행했다.

SPC그룹은 올해 하반기에 생일을 맞은 참가 아이들이 직접 고른 다양한 토핑과 도우, 소스를 즉석에서 구워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피자’를 제공하고, 축하노래와 선물을 증정했다.

▲ SPC그룹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생일 축하 파티를 열어주는 지역사회 나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SPC그룹은 이밖에도 해피포인트 고객투표와 지역아동센터 인천지원단 추천을 통해 선정된 경기북부 100개 아동기관에 대형 케이크 300개, 빵 3,000개를 전달했다.

SPC그룹은 지난 2012년부터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를 통해 전국 5,100여 개 아동복지시설에 케이크 1만3,000여개와 빵 10만여개를 지원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는 전국 복지시설 아동들이 행복한 생일을 맞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특별한 생일의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2012년부터 진행한 지역사회 나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SPC그룹만이 가진 다양한 역량을 활용해 아이들에게 더 큰 행복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