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모이몰른, 삼중지 겨울옷 출시 外
[육아템 알림] 모이몰른, 삼중지 겨울옷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10.26 13: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모이몰른, 삼중지 의류 신제품 출시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북유럽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이 ‘삼중지’ 소재의 겨울 의류 신제품을 출시했다. 

삼중지는 천과 천 사이에 솜을 넣어 누빈 원단으로, 보온성이 우수해 겨울철 아동복에 주로 사용되는 소재 중 하나다. 

이번에 출시한 삼중지 신제품은 퀼팅 모양과 조직감을 다양화하고, 유니크한 짜임 및 컬러를 더해 가디건, 조끼, 티셔츠, 우주복, 상하복 등 총 23종 27컬러로 구성했다.

 


◇ 뉴나, 신세계몰에서 ‘리프 데이’ 실시

네덜란드 프리미엄 브랜드 뉴나(NUNA)가 27일부터 3일간 신세계몰과 에이원베이비 공식 쇼핑몰에서 스테디셀러 바운서 ‘리프’를 할인 판매하는 ‘리프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리프데이’ 행사는 태아가 엄마 뱃속에 있을 때와 같은 27도의 인체공학적 설계로 아기에게 안정감을 제공하는 바운서 ‘뉴나 리프’의 아이덴티티를 활용해 매월 27일을 ‘리프데이’로 선정하고 이벤트를 시작하는 첫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에서 뉴나 리프 바운서를 30% 할인가에 판매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리프 토이바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들에게 10만원 상당의 리프 전용 시트팩과 르그로베 목베개를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이동식 아기침대 세나와 세나 체인저(기저귀 교환대) 세트도 각각 31%, 34% 할인 행사를 같이 진행하며, 구매 시 전용 방수요를 추가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