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화훼농가돕기’ 미니화분 나눔행사 개최
NH농협생명, ‘화훼농가돕기’ 미니화분 나눔행사 개최
  • 김복만
  • 승인 2017.04.07 13: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탁금지법으로 어려움 빠진 화훼농가 지원 ‘꽃보다 아름다운 상생’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NH농협생명(대표 서기봉)이 청탁금지법 시행에 따른 소비 급감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NH농협생명은 5일 식목일을 맞아 서울 서대문역 인근에서 시민들에게 미니 관엽식물 화분을 나눠주며 ‘1T1F(1 Table 1 Flower, 책상 하나에 꽃 한 송이)’ 운동 동참을 권유했다.

이날 NH농협생명 전 임직원과 설계사 등 3,500여명은 ‘NH고객행복 화분나눔 캠페인’을 펼치며 화훼농가와의 ‘꽃보다 아름다운 상생’을 실천했다.

▲ NH농협생명(대표 서기봉) 임직원들이 5일 식목일을 맞아 서울 서대문역 인근에서 시민들에게 미니 관엽식물 화분을 나눠주며 ‘화훼농가돕기’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앞서 NH농협생명은 지난달에도 ‘영업점 클린 데이’를 실시해 전국의 지역총국와 FC사업단·지점 등 114개 사무소에 화훼류로 사무소를 꾸밀 수 있도록 예산을 지원했다.

이후 환경정비 후기를 공모해 우수 사무소로 선발된 곳에는 시상금을 수여하는 ‘우수 사무소 콘테스트’를 진행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밖에도 농협생명은 고객 마케팅 용품으로 화분을 활용하고,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소외계층에 꽃을 전달하는 등 화훼농가와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서기봉 NH농협생명 사장은 “농협이 어려움에 빠진 농가를 돕고 상생의 길로 함께 가는 것은 인지상정(人之常情)”이라며 “위기의 순간에 도움을 주는 것이 보험의 역할이듯이 농가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돕는 착한 농협생명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