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마몽드 ‘듀얼 틴트 립밤’ 출시 外
[뷰티템] 마몽드 ‘듀얼 틴트 립밤’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2.13 16: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마몽드 ‘듀얼 틴트 립밤’ 출시

마몽드가 선명한 발색과 촉촉한 보습을 동시에 선사하는 듀얼 틴트 립밤을 출시한다. 듀얼 틴트 립밤은 고발색 립스틱과, 틴트가 함유된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그라데이션을 자연스럽고 예쁘게 연출할 수 있도록 립스틱의 비중을 줄인 마몽드만의 7:3 황금 비율로 초보자도 손쉽게 립 그라데이션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파우더가 없는 ‘클리어 베이스™’에 피그먼트를 적용해 맑고 선명한 본연의 컬러를 구현한다. 

뿐만 아니라 ‘유분 레이어’와 ‘수분 레이어’의 이중 보습막이 입술에 더블 보습 효과를 제공해 입술을 더욱 건강하고 촉촉하게 보호한다.

 


◇ 랩코스 ‘틴트 파운데이션’ 2종 출시

뷰티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틴트 파운데이션’ 2종을 출시했다. 랩코스 ‘틴트 파운데이션’은 틴트처럼 가볍게 피부를 매끈하고 깨끗하게 연출해주는 ‘스킨 틴트’와 쫀쫀한 틴트 텍스처가 피부에 착 감겨 결점 없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컨실틴트’ 2가지로 선보였다.

해바라기 씨, 카렌듈라 꽃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피부 보호, 진정, 보습, 피지조절 및 모공케어 등에 효과적인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피부 톤에 따라 네 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스킨 틴트’는 촉촉한 리퀴드 텍스처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깨끗한 피부를 유지해 주며 매끄러운 마무리감으로 자연스럽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풍부한 수분감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뜨거나 뭉침이 없다. 

‘컨실 틴트’는 고농축 크림 텍스처가 피부를 쫀쫀하게 감싸 잡티 없는 벨벳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카렌듈라 추출물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줘 피부 당김이나 답답함이 없다.  

 

◇ 꼬달리 비노수르스 인텐스 모이스처 레스큐 크림 출시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에서 악건성 피부를 위한 고보습 수분 영양 크림 비노수르스 인텐스 모이스처 레스큐 크림(VINOSOURCE INTENSE MOISTURE RESCUE CREAM)을 출시한다.

꼬달리만의 특별한 ‘오가닉 그레이프 워터’로 만들어진 ‘비노수르스 컬렉션’은 자연 유래 성분의 고보습 진정 케어 라인으로 민감해지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 밸런스를 맞춰 보다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비노수르스 컬렉션 중 가장 건조한 피부를 위한 비노수르스 인텐스 모이스처 레스큐 크림은 공정무역 쉐어버터가 함유돼 자극 받은 피부의 염증을 감소시키고 소프트닝 효과를 주며, 포도씨 폴리페놀이 가진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한다.

또한 즉각적인 나리싱 효과로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를 편안하게 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리치한 버터 제형으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게 흡수돼 피부를 감싸주고 손상된 수분지질막을 회복시켜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 에르메스, 떼르 데르메스 2017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에르메스(HERMES)에서 2006년 첫 발매해 지금까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에르메스의 베스트셀러 떼르 데르메스의 2017 리미티드 에디션(Terre d’Hermès 2017 Limited Edition)을 출시한다.

‘떼르 데르메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그래픽 아티스트 나이젤 피크(Nigel Peake)가 하늘과 땅, 물에서 얻어지는 재료들을 변화시키는 연금술 이야기를 담은 떼르 데르메스를 자신만의 디자인으로 2015년부터 매년 선보이고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올해 선보인 리미티드는 도시의 부분을 모아 재구성해 평면적이고 기하학적인 패턴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병의 어깨 위로 빛이 반사되는 느낌을 가진 떼르 데르메스와 도시를 모티브로한 나이젤 피크의 디자인이 조화를 이뤄 남성적인 떼르 데르메스의 매력을 표현해준다.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 떼르 데르메스 2017 리미티드 에디션은 미네랄과 우디 향이 지닌 특성을 강조하는 묵직한 느낌의 퓨어 퍼퓸 75ml와 우디 노트를 기반으로 수직적 구조로 잘 짜인 오 드 뚜왈렛 100ml 총 2가지로만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