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회 베페 참가사] BMW 미니버기 참가 外
[31회 베페 참가사] BMW 미니버기 참가 外
  • 송지나
  • 승인 2017.02.09 10: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BMW 미니버기 참가…유니온잭 디자인 부스

글로벌 대표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의 미니버기가 유니온잭 이색 부스 디자인으로 제31회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 B홀 전관에서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며, 미니버기는 이 중 A홀 D260에서 만나볼 수 있다. 

BMW 미니쿠퍼의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버기는 이번 베이비페어를 위해 유니온잭 디자인의 부스와 소품을 대거 도입했다. 부스 안에는 유모차 외에도 MINI갤러리, 소형 미니쿠퍼 자동차, 유니온잭 디자인의 다양한 소품들이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미니버기는 이번 베페 참가를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블로그에서 19일까지 소문내기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하며, 행사장에서는 부스 인증샷 또는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현장 구매 시 푸짐한 사은품과 더불어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디자인스킨…최대 4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놀이방매트 브랜드 디자인스킨이 ‘제 31회 베페(BeFe) 베이비페어’에 참가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디자인스킨은 단독 부스(A홀 E100)를 운영해 대표상품 ‘플레이테이블소파’, ‘아트스킨 PVC 매트’, ‘키즈 테트리스 소파’를 비롯,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에서 전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행사 기간 동안 매트 또는 소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한 아트스킨매트의 신제품 ‘아트스킨 주방매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까지 디자인스킨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하고, 현장에서 디자인스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생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 홈케어 시스템 컬비…집먼지진드기·미세먼지 케어 소개

명품 홈케어 시스템 컬비(KIRBY)가 ‘제31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컬비는 이번 베페를 통해 소아 아토피, 천식 등의 원인이 되는 집먼지진드기, 미세먼지를 케어하는 방법을 소개하며 소비자의 주요 청소 관심사를 주제로 제품 전시 및 시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에는 컬비 부스(A홀/ H100)를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컬비 부스를 방문, 시연을 관람하고 체험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황사마스크와 함께 매트리스 케어, 카펫 케어 중 선택해 컬비 케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컬비 브랜드 담당자는 “컬비는 아토피, 비염 천식 등 질병의 원인이 되는 미세먼지, 집먼지진드기 케어에 최적화된 종합 홈케어 시스템”이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올바르고 확실한 청소방법,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청소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소비자들에게 직접 보여줄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 필립스 아벤트 참가…토탈 피딩 솔루션 선봬

필립스코리아의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제31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생후 1000일 동안 아기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먹거리 준비를 도와줄 ‘토탈 피딩 (Feeding) 솔루션’을 선보인다. 

‘토탈 피딩 솔루션’은 건강한 아기 성장을 위해 생후 1000일 동안 편리하고 똑똑하게 먹거리를 준비할 수 있도록 모유-분유-이유식 등 각 단계에 맞춰져 있다. 

엄마의 편안한 모유 수유를 지원할 유축기부터 젖꼭지 및 젖병, 이유식 마스터기까지 시기별로 꼭 필요한 제품들이 마련된다. 또한 보틀워머, 소독기, 분유포트 등 간편육아 삼총사 제품들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젖병 세트 상품의 경우 4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매일 젖병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100명에게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부스 방문 고객에게 필립스 퀵스팀 살균소독 서비스를, 전 구매 고객에게 아기와의 폴라로이드 촬영 및 게임 이벤트를 통한 제품 교환권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필립스 아벤트 블로그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전시 기간 아벤트 부스에서 아벤트 블로그 이웃 인증 시 매일 100명에게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 보령메디앙스 공식 협찬사 참가

보령메디앙스가 ‘제31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공식 협찬사로 참가한다. 보령메디앙스는 이번 베페에서 자사의 대표 브랜드 비앤비(B&B)는 물론, 크리템과 노미 등 올 초에 출시한 신제품들을 적극 선보일 예정이다. 

인체공학적 차세대 하이체어 브랜드 ’노미(nomi)’는 보령메디앙스가 국내에 최초 런칭한 유아용 의자로, 이번 베페를 통해 소비자에게 공식적으로 선보여지게 된다. 

여성용 기초 스킨케어 브랜드 ‘크리템(CRITEM)’은 보령메디앙스의 독자적 기술성분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육아에 지쳐 피부관리가 어려운, 혹은 바쁜 일상에서도 아름다워지고 싶은 워킹맘을 위한 제품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비앤비(B&B), 닥터아토(Dr.ato), 유피스(Upis), 코트(KOTT) 등을 비롯해, 타티네쇼콜라(Tartine et Chocolat), 뮤아(MUAA) 등 보령메디앙스 전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브랜드 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타티네쇼콜라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신상품 사진 SNS 업로드 시 쇼콜라 손수건을 증정하고, 비앤비는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퀴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맘 홈페이지에서는 아이맘 부스 방문 및 현장 가입고객을 위한 사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