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 프로, ‘스마트 미러’ 시스템 도입
플레이키즈 프로, ‘스마트 미러’ 시스템 도입
  • 송지나
  • 승인 2016.12.29 17: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9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플레이키즈프로 매장에서 스마트 미러 도입을 기념해 키즈 모델들이 직접 시연해보는 행사를 진행했다.

 


상의·하의·점퍼·팬츠 등 20여종의 옷 착용 가능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한세드림의 스포츠 키즈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가 유아동복 업계 최초로 ‘스마트미러’를 선보인다.

플레이키즈 프로는 아이들이 매장에서 여러 벌의 옷을 갈아입기 힘들어 한다는 점에 착안해, 보다 편리하고 재미있게 옷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해당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서울 잠실 플레이키즈 프로 롯데월드몰점에 처음으로 설치되는 스마트 미러에는 상의, 하의, 점퍼, 팬츠 등 총 20여종의 옷을 착용해 볼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가 내장되어 있다. 

인터렉티브 영상 솔루션 전문기업 모젼스랩이 제작한 플레이키즈 프로 스마트 미러는 어린이의 신체사이즈를 감지한 후 사이즈에 최적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키넥트(Kinect)센서를 활용한 공간 터치 기술이 적용되어 고객이 선택한 옷을 1초 사이에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착용 후에는 직접 입고 있는 듯한 3D 모델링으로 움직임에 따라 옷의 모양이 변화하는 것도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내장되어 있는 ‘축구공 킥 게임’, ‘물풍선 던지기 게임’ 등도 모션 인식 기술을 활용해 즐길 수 있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김승환 차장은 “이번 롯데월드몰점 설치 이후 고객들의 반응을 살피고, 소프트웨어 보강을 거쳐 대형마트 위주로 추가 확대를 검토할 계획”이라며 “스마트 미러 도입을 통해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