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신제품 유·무선청소기 체험존 운영
일렉트로룩스, 신제품 유·무선청소기 체험존 운영
  • 송지나
  • 승인 2016.11.11 10: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칸디나비안 스타일 러그, 장난감 청소기 등 경품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리딩 가전그룹 일렉트로룩스 코리아가 13일까지 3일 간 AK플라자 분당점 1층 광장에서 신제품 무선청소기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Ergorapido Bed Pro)’와 프리미엄 청소기 ‘울트라플렉스(UltraFlex)’ 체험존을 운영한다. 

이번 신제품 체험 행사는 일렉트로룩스의 ‘건강한 숨소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년 가을·겨울 시즌에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의 심각성에 대한 대국민 인식 증진을 비롯,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실내 환경을 책임지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체험존은 일렉트로룩스의 대표 무선청소기 신제품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의 파워 흡입력, 침구청소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섹션과 프리미엄 청소기 ‘울트라플렉스’의 ‘스마트 밀폐시스템 및 미세먼지 99.999% 차단’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섹션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일렉트로룩스는 행사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장에서 ‘건강한 숨소리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러그와 일렉트로룩스 주방소형가전, 일렉트로룩스 장난감 청소기, 물티슈와 황사마스크 등이 증정된다. 

‘건강한 숨소리 룰렛 이벤트’는 체험존이 운영되는 3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에 진행된다.

한편, 일렉트로룩스의 ‘건강한 숨소리 캠페인’은 최근 국내 대기의 미세먼지 농도가 증가하면서 미세먼지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배경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일렉트로룩스는 현재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집안 곳곳의 먼지, 알러지 유발 물질을 깨끗이 제거하기에 앞장서고 있으며, 미세먼지 유해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 증진 활동을 2016년 한 해 동안 꾸준히 유지해오고 있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의 문상영 대표는 “추운 날씨 때문에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에는 실내 미세먼지 관리가 특히 더 중요하다”며, “이번 행사가 겨울철 실내 미세먼지로부터 건강한 숨소리를 지키는데 일조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석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