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하트, ‘촉촉한 모태보습 캠페인’ 실시
더블하트, ‘촉촉한 모태보습 캠페인’ 실시
  • 송지나
  • 승인 2016.11.03 10: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블하트 모태보습 베이비 스킨케어 4종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한킴벌리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더블하트가 가을과 겨울 건조해지기 쉬운 아이 피부를 위해 ‘촉촉한 모태보습 캠페인’을 실시한다. 

가을, 겨울은 건조함이 극대화되는 시기인 만큼 보습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캠페인을 마련했으며, 모태보습을 주제로 한 참여 이벤트도 오는 12월 1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먼저 캠페인 페이지에서 엄마 뱃속 ‘태지’에서 찾은 특별한 보습 이야기가 담긴 ‘모태보습 영상’을 감상하고 이를 공유하면 매주 50명을 선정해 커피교환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신생아 선물세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더블하트 모태보습 매칭 이벤트’는 모태보습 제품의 특징 이미지와 맞는 설명을 연결, 매칭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태보습 관리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것은 물론, 매칭 성공 시 즉석 당첨 및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오는 11월11일까지 ‘더블하트 모태보습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모태보습 세트 구매자 전원에게 1+1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 더블하트 젖병을 증정한다. 

한편, 더블하트의 ‘모태보습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은 천연보습막인 태지 성분을 유사하게 재현한 ‘베이비리피트(BABYLIPID™)’를 함유해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모유의 영양성분 중 하나인 ‘이노시톨’을 포함해 민감한 아기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