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대표 조순태)는 임산부의 날을 맞이해 ‘노발락, 해피맘을 위한 행복배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일상생활 속에서 임산부를 배려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임산부를 위해 할 수 있는 다양한 배려를 약속하는 것으로 노발락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노발락 블로그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은 임산부의 날인 10월 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하기만 해도 선착순 1000명에게 ‘임산부 보호용 차량용 스티커’가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스마트 카메라, 노바 캐릭터 인형 등이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11월 6일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은 각 연령별 영아의 영양요구량에 맞도록 세심하게 설계된 노발락 1단계, 2단계 및 수유 시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수설계된 분유 4종류로 구성돼 있다. 배앓이로 힘들어하는 아기에게는 노발락AC가 적합하며, 설사하는 아기에게는 노발락AD를, 잘 토하는 아기에게는 노발락AR, 변비가 있는 아기는 노발락IT를 선택하면 된다.
노발락의 원유는 프랑스 UP社가 직접 방목하는 목장에서 생산되는 것으로, 소의 사료와 먹는 물의 관리, 철저한 동물성 원료 배제 등 원유 및 모든 원료를 프랑스 정부기관의 심의 후 사용하는 철저한 관리 시스템 하에 제조된다. 임상시험을 통해 효과를 입증 받기도 한 노발락은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베이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