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스킨, 론칭 9주년 기념 앱 서비스 리뉴얼
디자인스킨, 론칭 9주년 기념 앱 서비스 리뉴얼
  • 송지나
  • 승인 2016.09.21 18: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영∙유아용 놀이매트 브랜드 디자인스킨이 브랜드 론칭 9주년을 기념해 모바일 앱을 새롭게 리뉴얼해 오픈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디자인스킨 모바일 앱은 디자인 개선, 상품 카테고리 정렬, 간편결제 기능 추가 등으로 고객 편의성은 물론 콘텐츠 접근성과 가독성이 향상됐다. 

특히, 텍스트 중심이었던 제품 설명 페이지를 이미지 중심으로 개선해 디자인스킨의 다양한 제품 및 색상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나열했다.

한편, 디자인스킨은 오는 10월 3일까지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모바일 앱 설치 및 신규 회원 가입 시 쇼핑지원금을 5,000원씩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모바일 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디자인스킨은 9주년을 맞아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로보트태권브이 박물관 ‘브이센터’와 제휴 이벤트도 실시한다. 올해 말까지 ‘브이센터’ 내 체험존을 운영해 테트리스소파, 빈백소파, 블록소파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내달 3일까지 ‘디킨홀릭’ 온라인 카페를 방문해 9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태권브이 피규어 5종 세트(20명)와 디자인스킨 신제품 플레이테이블소파(1명)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