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센터코리아 오픈 3주년 이벤트 실시
베이비센터코리아 오픈 3주년 이벤트 실시
  • 이현아
  • 승인 2012.10.24 18: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슨즈베이비가 후원하는 임신․육아 정보 전문 웹사이트 베이비센터코리아(www.johnsonsbaby.co.kr/babycenter)가 한국 상륙 3주년을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에 돌입한다.

이번 이벤트는 베이비센터코리아 홈페이지 맘스톡톡 게시판에 ‘임신 중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주제로 게시글을 작성하는 내용으로, 회원이라면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물처럼 순한 신생아 전용제품 ‘탑투토 워시&포밍워시’ 2종 세트를, 5명에게는 건조한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해주는 ‘수딩내추럴 워시&로션&크림’ 3종 세트를 선물한다.

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최승은)은 존슨즈베이비가 공식 후원하고 있는 베이비센터코리아가 오픈 3주년을 맞게됨에따라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베이비센터는 미국, 캐나다, 멕시코부터 영국, 프랑스, 스페인 등의 유럽 지역, 그리고 인도를 거쳐 중국 등 아시아 지역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각국에 22개의 사이트를 8개 언어로 운영하고 있다.

전 세계에서 베이비센터를 방문하는 부모들의 수는 매 달 무려 2,900만 명에 달하며, 최고의 의료진들이 검토한 정확한 임신 육아 정보와 함께 부모들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지혜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한국 사이트는 2009년 문을 연 이래 많은 엄마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지속 성장해왔다. 존슨즈베이비 측은 “예비엄마나 초보엄마를 위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엄마가 되는 것을 인생 최고의 경험이 되도록 돕고 있다”고 운영방침을 밝혔다.

존슨즈베이비의 마케팅팀 이종하 과장은 “존슨즈베이비는 아기와 엄마의 특별한 순간을 120년 이상 응원해온 브랜드로서 임신과 출산의 소중한 의미를 알리는 베이비센터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임신 중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또래맘들과 공유하며 아기에 대한 더 큰 사랑을 키워나가는 계기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