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어린이재단-한국암웨이, 무연고 아동 지원 협약
초록우산어린이재단-한국암웨이, 무연고 아동 지원 협약
  • 정재민
  • 승인 2016.07.01 09: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초록우산어린이재단)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한국암웨이와 무연고 아동 지원을 위한 ‘품다’ 캠페인 업무 협약식을 지난달 30일 가졌다. 가운데 오른쪽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제훈회장, 한국암웨이 박세준 대표이사 사장.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글로벌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이 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와 무연고 아동 지원을 위한 ‘품다’ 캠페인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한국암웨이는 창립 25주년을 맞아 태어나자마자 아동보호시설에 맡겨진 무연고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라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이들의 현실을 알리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캠페인 ‘품다’를 통해 무연고 아동 및 해당 보육 시설 후원을 약속했다. 
 
후원금은 한국암웨이 페이스북과 어린이재단 페이스북을 통해 모금되며, ‘좋아요’ 1클릭당 2,000원씩 적립된다.
 
또한 한국암웨이는 25주년 창립기념행사를 통해 이번 캠페인 후원뿐 아니라 개인 후원자 개발 및 정기후원 참여 협조를 장려하며 적극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한국암웨이는 2006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전국의 희귀 난치성 환아와 천재지변으로 위기에 처한 지구촌 아동들을 지원하며, 지금까지 3억 3,400여 만원을 후원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명예의 전당에 등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