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안전공제회, ‘제1회 안심보육공모전’ 개최
어린이집안전공제회, ‘제1회 안심보육공모전’ 개최
  • 정재민
  • 승인 2016.05.13 16: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부터 다양한 공모전 명칭을 ‘안심보육공모전’으로 통일하기로
영유아 안전송 노랫말 공모…6월1일~7월29일 접수
보육교직원 대상…총 12작 선정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어린이집안전공제회(이하 공제회)는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영유아 안전송 노랫말 공모전’을 접수 받는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안심보육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영유아 안전을 위한 메시지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영유아 안전’과 관련된 다양한 내용을 공모 주제로 잡았다. 
 
공모전 홈페이지 내 공개된 안전송 음원 2종을 듣고, 공모하고자 하는 1종의 제목과 노랫말을 작성하여 응모하면 된다. 2분 내외 분량의 2절 이내로 하되, 후렴을 사용한 순수 노랫말이어야 한다. 영유아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발음이 편안하고, 암기가 쉬운 단어를 사용하여 공모전 홈페이지(www.csiacontest.or.kr)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접수는 6월 1일부터 7월 29일까지이며, 수상작 발표는 9월 5일 예정이다. 
 
시상은 총 12작으로 대상 100만원(1작품), 최우수상 80만원(1작품), 우수상 50만원(4작품), 장려상 30만원(6작품) 등이다. 
 
한편, 공제회는 매년 영유아 안전 고취 목적으로 안전사고 예방 슬로건, 어린이집 안전교육 프로그램, 영유아 안전 UCC 공모전 등 다양한 주제로 공모전을 진행해 왔다. 하지만 올해부터 진행하는 공모전은 사업 명칭을 통일시켜 ‘안심보육공모전’으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