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어린이날 사은 이벤트 실시
아가방앤컴퍼니, 어린이날 사은 이벤트 실시
  • 송지나
  • 승인 2016.05.03 14: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브랜드 별 사은품 증정 및 넥스트맘 할인 판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가 어린이날을 맞아 각 브랜드 별로 다양한 사은품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어린이날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아기 전문 브랜드 아가방은 5월 5일 어린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전국의 아가방, 아가방갤러리, 넥스트맘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개구쟁이 모래놀이’ 세트를 증정한다. 

또 에뜨와는 오는 31일까지 전국의 에뜨와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장남감 정리함’을, 디어베이비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2016년 여름 시즌 신상품인 남아용 ‘에반 체크세트’ 혹은 여아용 ‘클로이 귀욤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차량용 햇빛가리개를 증정한다.

아울러 프리미엄 편집숍 넥스트맘은 오는 15일까지 매장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유모차(부가부, 스토케 제외) 30%, 카시트 20%, 디자이너 유아복 브랜드 슈슈앤크라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아동복 편집숍 쁘띠마르숑은 오는 8일까지 ‘Kids & Lifestyle Fair’가 열리는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유아복 균일가 행사를 진행한다. 쁘띠마르숑은 티셔츠, 바지, 셔츠, 원피스, 가디건 등 이월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