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2016년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KB손해보험 2016년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 정재민
  • 승인 2016.04.11 09: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KB손보)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KB손해보험은 8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회사 임직원과 영업가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도대상 행사인 ‘2016 골드멤버 시상식’을 개최했다.
 
KB손해보험의 ‘골드멤버’란 정도 영업을 바탕으로 한 해 동안 탁월한 보험영업 성과를 이룩해낸 소수정예의 영업가족에게 부여되는 타이틀로, 이번 시상식에는 총 280여 명의 영업가족이 올해의 골드멤버로 이름을 올렸다. 
 
골드멤버 최고상으로 2,000만 원의 시상금이 주어지는 ‘매출대상’에는 대구서부지역단 대구중앙지점 최명순 씨(여, 44세)와 창원지역단 창원상남지점 김호련(여, 49세)씨가 총 52억 원에 달하는 매출을 올리며 각각 대리점부문과 설계사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와 함께 일생에 한 번밖에 수상 기회가 없는 ‘신인왕’에는 대구서부지역단 대구중앙지점 남정민 씨(여, 49세)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KB손해보험 양종희 사장은 수상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혼자 꾸면 꿈이지만, 함께 꾸면 현실이 된다는 말처럼 영업가족 여러분과 임직원 모두가 ‘보험업계를 리딩하는 일류 보험사’란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도록 함께 나아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KB금융그룹의 대표 모델인 스포츠스타 김연아 씨가 깜짝 출연해 수상자들의 축하 자리를 더욱 빛내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