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창립 26주년 기념 봉사대축제’ 성료
신한생명, ‘창립 26주년 기념 봉사대축제’ 성료
  • 정재민
  • 승인 2016.04.06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신한생명)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신한생명은 창립 26주년을 맞이하여 3월 한 달간 ‘기부(GIVE) 힐링 봉사대축제’ 기간으로 선정하고, 전국 주요 지역 중심으로 직원 참여 봉사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6일 밝혔다. 
 
‘기부(GIVE) 힐링 봉사대축제’는 지난 25년간 회사 발전을 위해 성원해준 고객과 창립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임직원의 자발적 기부 및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실시했다. 
 
먼저, 친환경 옥수수섬유 양말을 활용하여 ‘코니돌 인형’을 만드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후원자가 직접 바느질하여 만든 인형을 해외 빈곤국 아이들에게 후원하는 활동이며, 임직원 500여명이 참여했다. 친환경 옥수수 섬유로 만들어진 ‘코니돌 인형’은 아이들에게 정서적 위안을 준다. 또한, 인형 색깔에 따라 식량, 식수, 교육, 의료 지원을 받게 된다. 이 캠페인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통해 ‘사단법인 월드쉐어’를 후원하여 이루어졌다.
 
그리고, 지난달 12일과 19일에는 서울, 인천, 대전, 광주 지역의 노인복지관에서 봄맞이 독거어르신을 위한 청춘 도시락 나눔 행사가 열렸다. 직원들이 반찬을 만들어 포장하고 어르신 가정에 직접 배달했다. 
  
아울러 사랑의 헌혈, 문화재 보호활동, 저소득층 가정을 위한 빵 만들기, 지역아동센터 재능기부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들이 3월 한 달간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