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어린이 생활안전 안심송’ 캠페인 전개
삼성화재, ‘어린이 생활안전 안심송’ 캠페인 전개
  • 정재민
  • 승인 2016.03.28 09: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삼성화재)

 

‘횡단보도송’, ‘놀이터송’, ‘미아방지송’ 등 6개 테마의 안심송 제작
전국 어린이집 5000여곳과 온라인에서 무료 배포
차태현, 드라마 ‘응답하라1988’의 아역 5명과 봄봄밴드 결성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삼성화재는 어린이들의 생활 속 안전 수칙을 담은 ‘엄마맘에 쏙드는 안심송’을 제작‧배포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성화재 광고모델 차태현과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응답하라 1988'의 아역 배우 5명이 ‘봄봄밴드’를 결성, 어린이 안심송을 부르며 고객들을 찾아간다.
 
‘어린이 안심송’은 ‘횡단보도송’, ‘놀이터송’, ‘미아방지송’ 등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어린이들의 시각에 맞춰 일상생활에서 지켜야 할 안전 수칙을 재미있고 따라 부르기 쉽게 만들었다.
 
삼성화재는 ‘어린이 안심송’ CD를 전국 어린이집 5,000여 곳과 초등학교, 복지관 등에 배포한다. 또한 삼성화재 공식 블로그인 ‘화제만발’ (http://blog.samsungfire.com)에서도 누구나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어린이 안심송’을 들은 어린이집 이예림 교사는 “안심송은 부르기 쉽고 재미있다”며 “아이들이 노래를 따라 부르는 것만으로도 안전 습관이 몸에 밸 것이다”고 전했다. 
 
삼성화재는 교통안전교육 및 안전용품을 제공하는 ‘해피스쿨 캠페인’과 노후 놀이터 시설 개선 사업 ‘드림놀이터’ 등 어린이 안전을 지키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