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스 아기물티슈, ‘보이는 팩토리’ 오픈… 생산 과정 공개
하기스 아기물티슈, ‘보이는 팩토리’ 오픈… 생산 과정 공개
  • 송지나
  • 승인 2016.03.04 10: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기스 아기물티슈 보이는 팩토리 화면. (사진제공=유한킴벌리)

 


아기물티슈 생산 전 과정 확인 가능한 공장 투어 시뮬레이션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한킴벌리는 하기스 아기물티슈의 제조 전 과정을 언제 어디서나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가상 공장 ‘보이는 팩토리’를 오픈했다.  

유한킴벌리 측은 그동안 식약처에서 인증하는 우수화장품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인 GMP 인증 설비를 갖춘 하기스 아기물티슈 생산 현장을 고객에게 투명하게 공개해 왔으며, ‘보이는 팩토리’는 이를 더욱 진전시킨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보이는 팩토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원단부터 완제품까지 한 공장에서 일괄 제조되는 하기스 아기물티슈 대전 공장을 모델로 하고 있다. 

공장투어 시뮬레이션을 통해 천연펄프를 사용한 원단 제조 공정에서부터 10단계 정수 과정을 거치는 정제수 공정, 고보습 시어버터와 어린 잎 허브 자연유래 성분 함유 공정 등 아기물티슈의 전 생산 과정을 게임 형식으로 쉽고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다. 

하기스 아기물티슈는 ‘보이는 팩토리’(www.ykbrand.co.kr/factorytour/) 오픈을 맞이해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공장투어 시뮬레이션에 참여한 참가자 전원에게 하기스 공식 쇼핑몰 맘큐에서 사용 가능한 하기스 아기물티슈 3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할인쿠폰을 이용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한 달 사용 분량의 아기물티슈 제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