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부산과 인천 베이비페어 동시 참가
아가방앤컴퍼니, 부산과 인천 베이비페어 동시 참가
  • 송지나
  • 승인 2016.03.03 18: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의 퓨토, 디자인스킨 부스 전경.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유아 용품 브랜드 위주 참가… 할인 및 증정 이벤트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신상국)는 용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부산 벡스코 베이비페어’와 인천 송도컨벤시아(Songdo Convensia)에서 개최되는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에 동시 참가한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이번 부산과 인천 송도 베이비페어에서 프리미엄 유아 화장품 ‘퓨토’, 자연발효 유아 화장품 ‘에코뮤’, 안심 유아세제 ‘퓨토하우즈’, 프리미엄 영유아용 매트소재 놀이기구 ‘디자인스킨’을 선보인다.

이번 페어에서는 유아 화장품 퓨토와 에코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물 증정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 출시한 100% 식물 유래 성분 유아세제 ‘퓨토 하우즈’를 처음으로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유아매트 브랜드 디자인스킨은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자녀의 이름을 세긴 방수 소재 ‘네임스티커’를 현장에서 제작해 선물로 증정하며, 매트 세트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가방 배진우 부문장은 “유아 용품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요청으로 부산과 인천에서 열리는 베이비페어에 동시에 참가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