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하이마트 홀릭위크’ 진행
롯데하이마트, ‘하이마트 홀릭위크’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6.02.15 13: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15~21일 인기품목 200여종 특가 판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동안 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하이마트 홀릭위크’를 진행한다. 

‘하이마트 홀릭위크’는 롯데하이마트가 매달 셋째 주마다 TV, 냉장고, 세탁기, 카메라 등 하이마트쇼핑몰 인기 품목을 특가 판매하는 이벤트로, 지난달 첫 시행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냉장고, 세탁기, TV 등 인기품목 200여종, 총 1만여대 물량을 특가 판매하며 신용카드 청구할인과 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제품으로는 삼성전자 액티브워시 세탁기를 특가 판매한다. 액티브워시는 빨래판을 세탁기 안쪽 상단에 위치시켜 편하게 애벌빨래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14kg부터 17kg까지 6개 상품을 준비했다. 

행사 카드로 구매 시 50만원대 초반부터 74만원대까지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삼성 액티브워시 세탁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제품에 따라 최대 5만원의 롯데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LG전자 830리터 양문형 냉장고를 120만원대에 판매하고, LG전자 55인치 LED TV와 삼성전자 드럼 세탁기를 각각 120만원대, 80만원대에 준비했다. 

또 액정을 180도 회전시킬 수 있어 셀프 촬영에 용이한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를 36만원대에, 쿠쿠전자의 열판압력밥솥을 10만원대에, 손쉽게 세척할 수 있는 한일 간편 세척 가습기는 10만원대에 판매한다. 

포인트 및 상품권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를 최대 1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주며, 결제금액에 따라 롯데상품권을 최대 7만원까지 증정한다.

한편, 스마트하이마트 모바일 앱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모바일 앱을 이용해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이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쿠폰을 받는다. 또 모바일 앱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롯데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2만점까지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