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베이비오 PUFFS 쌀과자’ 신제품 출시
보령메디앙스, ‘베이비오 PUFFS 쌀과자’ 신제품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6.01.28 16: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앤오투 베이비오 퍼프.

 


국내산 현미와 귀리를 구워 만든 안전한 영양만점 먹거리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의 기능성 식품 전문 브랜드 오앤오투(ONO2)가 ‘베이비오 PUFFS(퍼프) 쌀과자’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오앤오투의 ‘베이비오 PUFFS 쌀과자’는 국내산 현미와 슈퍼푸드인 귀리를 사용해 튀기지 않고 구워서 만들었으며, 합성첨가물이나 합성착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아이와 엄마에게 더욱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식품이다. 

또한 알러지 유발물질을 제외한 ‘그린라인(Green line)’과 영양이 강화된 ‘레드라인(Red line)’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베이비오 PUFFS 쌀과자는 아이들의 잡기,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주는 핑거볼 모양으로 만들어졌으며, 실용성을 강화한 차별화된 디자인의 용기가 더욱 눈길을 끈다. 

과자를 조금씩 덜어먹을 수 있는 스낵컵이 용기에 내장돼 있으며, 유아용 과자 최초로 적용된 흘림방지 실리콘캡을 스낵컵 위에 씌우면 아이들이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과자를 먹을 수 있다. 또한 유모차 컵홀더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엄마들의 편의성도 높였다.

베이비오 PUFFS 쌀과자는 ‘Green line’으로 딸기와 블루베리 맛, ‘Red line’으로 초코와 허니아몬드, 바나나 맛 등 총 5종류의 맛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까운 백화점 내 비비하우스와 맘스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5,5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