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명절 선물 모음 ‘설 특집전’ 개최
롯데하이마트, 명절 선물 모음 ‘설 특집전’ 개최
  • 송지나
  • 승인 2016.01.28 13: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설 연휴를 맞아 롯데하이마트는 다음달 15일까지 주방 행사 상품을 최대 70% 할인판매하고 안마의자, 정수기 등을 최대 36개월 무이자할부 판매한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주방용품·생활가전, 할인 및 무이자 할부 판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설 연휴를 맞아 실용적인 주방 및 생활가전부터 비용 부담으로 선뜻 구매하기 어려웠던 프리미엄 가전까지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는 2월15일까지 전국 440여개 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전기밥솥, 전기레인지, 냄비 등 주방 행사 상품을 최대 70% 할인판매하고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등과 더불어 안마의자, 정수기 등에 최대 3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적용한다.

명절음식 준비를 위한 주방가전과 주방용품도 행사상품에 한해 최대 70%까지 할인하며, 이달 31일까지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수저세트 또는 벌레퇴치키트를 증정한다. 

또 명절을 맞아 부모님께 드리는 효도선물로 가장 인기 있는 안마의자를 최대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 3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바디프랜드, 다이와, 락휴 등 브랜드 안마의자 10종을 월 3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 상품에 한해 파나소닉은 구강세정기를, 바디프랜드는 겐지아 칼블록 세트를, 동양매직은 햄튼 후라이팬 세트를 증정한다. 

코웨이, 쿠쿠 등 정수기 전상품도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가격으로 월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또한 코웨이와 바디프랜드는 구매고객에게 각각 테팔 그릴 프라이팬과 퀸메이드 칼블록 세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에 유용한 공기청정기를 20만원대에, 안방에 놓고 보는 세컨드TV로 좋은 40인치 이하 TV도 특가에 판매하며, 제품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0만포인트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이밖에 귀성길의 지루함을 덜어줄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장거리 여행의 필수품인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2만원에, 노트북도 충전할 수 있는 대용량 스마트보조배터리를 국내 최저가인14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같은 기간 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도 기획했다. 178L 일반형 냉장고 30만원, 해외 브랜드 상품인 웨스팅하우스 코리아 42인치 LED TV를 41만9천원에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