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교육청, 꿈의학교 4곳 발표회 개최
경기교육청, 꿈의학교 4곳 발표회 개최
  • 장은재
  • 승인 2016.01.21 17: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은재 기자]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 마을교육공동체기획단에서 추진하는 꿈의학교가 발표회를 가진다.   
 
'남양주 영화제작 꿈의학교'는 1월 23일 오후 2시 남양주 시청 다산홀에서 제1회 남양주 청소년 영화제 개막식을 연다. 이번 영화제는 그동안 청소년들이 꿈의학교를 통해 배운 실력으로 제작한 영화를 상영한다. 오전 11시부터 영화 상영이 시작될 예정이다.   

'수원 청소년뮤지컬 꿈의학교 별빛동네'는 1월 24일 오후 4시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온누리아트홀에서 창작뮤지컬 '더 리바운드'를 발표한다. 청소년들이 7개월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무대에서 선보인다. 
 
'김포 콩나물 마을 꿈의학교'는 이달 말인 30일 오후 6시 김포아트센터에서 창작뮤지컬 "아재꽃집"을 무대에 올린다. 이번 뮤지컬은 꽃에 얽힌 사람들과 신뢰받는 아이들에 관한 내용이다. 
 
'김포 청소년 오케스트라 꿈의학교'는 이달 말 31일 오후 6시 KBS홀(여의도)에서 연주회를 가진다. 김포지역 중ㆍ고등학생들은 방과 후 수업과 방학 캠프에서 진행된 꿈의학교를 통해 관현악을 배웠다. 
 
경기도교육청 마을교육공동체기획단 유기만 단장은 "꿈의학교가 시범 운영으로 짧은 기간 동안 진행되었으나 큰 성과를 만들어낸 꿈의학교 학생들이 대견스럽고 기특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