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전화영어, 새해맞이 할인이벤트 진행
YBM전화영어, 새해맞이 할인이벤트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6.01.13 14: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YBM전화영어가 2016년 새해를 맞아 영어 학습 계획을 세운 학습자들을 위해 1월 한 달 동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필리핀 전화영어 프로그램의 1년·6개월 회원권을 구매하면 최대 37%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일반 강의 수강생에게는 결제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교육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상품권으로 YBM의 인강을 수강하고 TOEIC 등 어학시험을 접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CJ ONE 포인트나 엘포인트(L.POINT)로 전환해 사용할 수도 있다.

또 유·초등학생 대상 PC화상 영어학습 프로그램인 ‘주니어 트로피 과정’의 경우, 수강생 전원에게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주니어 트로피 과정은 원어민 선생님과의 화상수업이라는 방식을 도입해 학생들이 집중력을 유지하면서 영어 학습의 재미도 느낄 수 있게 설계됐다. 

YBM전화영어 수강신청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ybmc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YBM전화영어의 커리큘럼은 전화영어 전문회화부터 일본어, 중국어, 주니어회화에 이르기까지 스피킹 학습자를 위해 다양한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취업준비생을 위한 면접영어와 주니어 대상 PC화상수업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선보이며 수강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