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앤루, ‘레드 원숭이 캐릭터’ 신제품 출시
알로앤루, ‘레드 원숭이 캐릭터’ 신제품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6.01.06 11: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알로앤루 레드 원숭이 캐릭터 신제품.

 


컬러풀한 원숭이 캐릭터가 아이들 상상력 자극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대표 브랜드 알로앤루가 새해를 기념하기 위한 스페셜 제품을 출시한다. ‘붉은 원숭이해’를 맞아 재치있고 영특하다고 알려진 원숭이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제품을 정판으로 선보인다. 

알로앤루가 새롭게 선보이는 새해 신제품은 ‘오렌지 원숭이 우주복’과 ‘입체 원숭이 상하복’ 2종이다.

‘오렌지 원숭이 우주복’은 비비드한 컬러의 원숭이 캐릭터가 입체 봉제로 포인트 돼있어 깜찍함을 더하며, 올인원 타입 전체 스판 소재로 제작해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장할 수 있어 유용하다. 

또한 알로앤루 ‘입체 원숭이 상하복’은 상하의 따로 코디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레드 포인트의 톡톡 튀는 과감한 컬러 배치와 귀여운 원숭이 캐릭터가 줄무늬 패턴, 무릎 패치 등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어우러져 더욱 깜찍하다. 

한편, 알로앤루는 16년 S/S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동물 모티브 선물 제안전’을 실시한다. 원숭이를 비롯해 ‘블루 사자’, ‘핑크 홍학’, ‘악어’ 등 동물 캐릭터 아이템을 선보인다. 

올인원 타입의 우주복, 상하복, 여아를 위한 원피스를 3만원 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단, 입체 원숭이 상하복과 얼굴말 배기 상하복은 19일부터 만날 수 있다. 

알로앤루 원숭이 캐릭터 신제품을 비롯한 동물 모티브 2016 S/S 신제품은 알로앤루 전국 매장 및 제로투세븐닷컴 온라인몰(www.zerot0seven.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