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최대 20% 할인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최대 20% 할인
  • 송지나
  • 승인 2015.12.21 15: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25일, 해피포인트 고객 대상 크리스마스 케이크 29종 최대 20% 혜택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풍성한 혜택 행사를 마련, 실속있는 크리스마스를 지원한다.

오는 12월 21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해피포인트 고객이라면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29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피포인트 10% 혜택에 SKT, KT, LG U+ 통신 3사 멤버십 10% 혜택을 중복해서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대상 품목에는 ‘산타커플이 전하는 선물’, ‘고요한밤 초코선물’, ‘산타의 선물꾸러미’, ‘크리스마스 겨울왕국’, ‘크리스마스 뽀로로와친구들’ 등 크리스마스 대표 케이크 29종이 포함됐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올 겨울엔 누구나 산타가 되어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혜택 행사를 마련했다”며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들이 고객들이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데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2015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파리바게뜨만의 산타 캐릭터인 ‘해피산타’를 선보이며, 다양한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