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코리아, 19일 ‘미스터리 미팅파티-복면매왕’ 개최
파티코리아, 19일 ‘미스터리 미팅파티-복면매왕’ 개최
  • 정재민
  • 승인 2015.12.15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모지상주의 벗고 매력만으로 짝 찾자!
연말 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파티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파티코리아(대표 김진우)에서 연말 외로운 솔로들을 위해 연말 기획파티인 ‘미스터리 미팅파티-복면매왕’을 19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한 지상파의 가요 프로인 ‘복면가왕’은 인지도나 외모를 제외하고 순수하게 노래로만 평가 받는 콘셉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프로를 모티브로 기획한 김진우 대표는 “현대는 외모지상주의가 만연한 사회다. 솔로들을 위해 ‘편견을 버리면 매력이 보인다’는 취지로 이 파티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파티는 기존의 미팅파티와 다르게 외모, 직업 등을 내세우지 않고 자신의 매력으로만 짝을 찾는다는 점에서 많은 네티즌의 호응을 받고 있다. 
 
‘미스터리 미팅파티-복면매왕’은 오는 19일 오후 6시부터 홍대에 위치한 클럽 ‘젠바’에서 진행되며, 25세 ~ 35세 솔로 남녀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파티 1부에서는 남녀 60명이 참가하여 자신만의 매력을 펼치게 되며, 2부는 클럽파티로 진행된다. 이 파티에서 ‘1대 복면매왕’으로 선발되면 이성과 함께 데이트할 수 있는 식사권이 제공된다. 또한 추후 복면매왕 왕중왕전에 초대된다.
 
행사는 파티코리아가 주최하고 ‘예장 프로덕션’, ‘파이낸스 투데이’, ‘프로덕션 에이젼시 그린비’가 후원한다. 
 
파티코리아는 파티와 문화공연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문화 창조기업으로, 회사 총 매출의 10%를 기금으로 조성해 사회공헌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한다. 
 
파티신청은 옐로우 아이디(@파티코리아)와, 파티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artykorea1004)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