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크록밴드 II.5 신치 부츠’ 출시
크록스, ‘크록밴드 II.5 신치 부츠’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12.07 17: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크록스 여성용 방한부츠 ‘크록밴드 Ⅱ.5 신치 부츠’.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대표 이남수)가 눈바람이 몰아치는 강추위에도 끄떡없는 여성용 방한 부츠 ‘크록밴드 Ⅱ.5 신치 부츠’(Crocband™ II.5 Cinch Boot)’를 출시했다.

‘크록밴드 Ⅱ.5 신치 부츠’는 보온성과 편안함을 위해 퍼프 소재로 채워진 나일론 상부와 따뜻한 털 안감이 최상의 포근함을 제공한다.

신치 끈으로 발목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다리에 중압감을 주지 않아 편안하게 착화할 수 있으며, 눈과 빗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간편하게 당길 수 있어 편리하다.

부츠 중창과 밑창, 발등 부분까지 적용된 크록스의 독점 기술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는 눈과 빗물이 스며들 틈을 주지 않으며, 마찰과 내구성을 증가시켜주는 고무소재 밑창의 돌기는 미끄러짐 없는 최적의 착화감을 선사한다.

블랙/차콜, 페퍼/네이비, 에스프레소/머쉬룸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99,900원이다. 전국 크록스 매장과 크록스 온라인몰(www.crocs.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크록스 마케팅팀 정선영 차장은 “‘크록밴드 Ⅱ.5 신치 부츠’는 강추위와 눈이 많이 왔을 때 장점이 더욱 빛나는 방한 부츠”라며, “탁월한 보온성과 미끄러짐 없는 최적의 착화감으로 추운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출퇴근길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