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이자녹스 X 바르도 마이크로 폼 쿠션’ 출시
LG생활건강, ‘이자녹스 X 바르도 마이크로 폼 쿠션’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12.03 09: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이자녹스 마이크로 폼 쿠션과 감각적인 입술 디자인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르도(Bardot)’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자녹스 X 바르도 마이크로 폼 쿠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자녹스 X 바르도 마이크로 폼 쿠션’은 이자녹스 베스트셀러인 마이크로 폼 쿠션에 바르도 아이스크림의 감각적인 입술 디자인 패턴을 쿠션의 용기와 패키지에 담아내 소장가치를 더했다.

이자녹스 마이크로 폼 쿠션은 고밀도의 극세 구조의 쿠션 마이크로 폼이 적용돼 뭉침 없이 화사하게 피부에 밀착되며, 모공을 촘촘하게 커버해 완벽한 결광 피부를 표현한다. 가볍게 발라도 매끈한 커버가 가능하고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한 롱래스팅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자녹스 X 바르도 마이크로 폼 쿠션’ 한정판(정품 15g+리필15g/38,000원대)은 보떼, 대형마트 내 이자녹스 매장 및 온라인 이자녹스 판매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바르도 아이스크림은 미국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수제 아이스크림으로, 전세계 팬들이 바르도 아이스크림을 자신의 입술에 대고 인증 사진을 SNS에 올리면서 감각적이며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상징으로 떠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