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쟉, ‘캐주얼 헤비 다운’ 2종 출시
까스텔바쟉, ‘캐주얼 헤비 다운’ 2종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12.02 10: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까스텔바쟉 캐주얼 헤비 다운 2종.

 


남성용 ‘헤비 구스다운 코트’와 여성용 ‘가로퀼팅 구스다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패션그룹형지의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한겨울 필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운점퍼 ‘캐주얼 헤비 다운’을 출시했다.

까스텔바쟉이 출시한 ‘캐주얼 헤비 다운’은 한 겨울 추위로부터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따뜻하면서도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의 코트형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후드 부분에는 풍성한 라쿤 퍼 트리밍을 부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으로 출시된 ‘헤비 구스다운 코트’는 폴리에스터와 코튼 혼방소재를 사용해 자연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5cm 가량의 라쿤 퍼 트리밍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으며, 편안한 느낌의 데님바지나 모노톤의 아이템들과 코디하면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색상은 레드와 블랙 두 가지로 출시했으며, 가격은 599,000원이다.

여성용으로 선보인 ‘가로퀼팅 구스다운’은 곡선을 따라 흐르는 듯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시킨 슬림 핏 다운 점퍼이다.

특히 발수기능의 일본 수입소재를 사용해 자연스럽게 빛나는 은은한 광택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어 데일리 코디 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카키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였으며, 가격은 59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