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4중 구조 나노필터 ‘숨쉬는 마스크’ 출시
아가방, 4중 구조 나노필터 ‘숨쉬는 마스크’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11.26 10: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가방 '숨쉬는 마스크'.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미세먼지 차단 효과 탁월, 통기성 우수해 호흡은 편안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이원재)의 아기 전문 브랜드 아가방이 4중 구조의 나노필터로 미세먼지 차단에 탁월한 유아동용 기능성 ‘숨쉬는 마스크’를 출시했다.

아가방 ‘숨쉬는 마스크’는 식약처가 허가한 KF80 황사마스크이다. 4중 구조의 나노필터가 특수 처리돼 황사 및 미세먼지 차단 효과가 탁월하다. 또한 통기성이 우수해 호흡에 무리가 없으며 사계절 내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더불어 아이 얼굴 모양에 맞게 끈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사용 연령에 따라 사이즈를 조절해 착용할 수 있다. 한국화학시험연구원에서 실시한 안감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아기들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아가방 ‘숨쉬는 마스크’는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 등 전국 아가방앤컴퍼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아가방앤컴퍼니 온라인 몰 ‘마가린’ 및 365아가방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팩(2개입)에 5,000원이다.

아가방앤컴퍼니 배진우 부문장은 “아이들의 기관지는 매우 예민해 황사나 미세먼지에 취약하기 때문에 외출 시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며, “아이들을 위한 황사 마스크 구입 시에는 식약처 허가 제품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얼굴과 마스크 사이에 틈이 생기지 않도록 아이 얼굴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