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 참가 특별할인
YKBnC,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 참가 특별할인
  • 송지나
  • 승인 2015.11.25 12: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YKBnC가 2015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특별 할인 판매하는 퀴니 무드(사진 왼쪽부터), 지비 에어무브, 세이프티퍼스트 팀바 식탁의자, 소르베베 테라, 로빅 플러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가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5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YKBnC의 인기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퀴니(Quinny)’의 대표 디럭스 유모차 무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시 사은품으로 패딩커버, 컵홀더, 파라솔 등을 증정한다.

또 프리미엄 힙시트 아기띠 전문브랜드 소르베베 부스에서는 테라 아기띠와 로빅 힙시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로빅 플러스 힙시트는 진열상품 구매시 최대 48%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사은품으로는 8만원 상당의 폴라 웜커버를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밖에 세계시장 점유 1위 유모차 브랜드 지비(gb)에서는 올해 새롭게 출시된 3.3kg의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에어무브를 선보이고 현장수령품목에 대해서는 최대 55% 할인이 가능하다.

세이프티퍼스트 팀바 식탁의자는 현재 품절된 내츄럴, 그레이 컬러를 제외한 화이트, 레드, 컬러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