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 GS샵에서 최대 39% 할인 프로모션 실시
리안, GS샵에서 최대 39%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송지나
  • 승인 2015.11.17 11: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핀LX’ 최대 37% 할인 및 인펀트 카시트 세트 39% 할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은 온라인쇼핑몰 GS샵에서 11월 ‘내 아이의 첫 선물 프로모션’으로 ‘리안 스핀LX 유모차’가 선정돼 오는 22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GS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내 아이의 첫 선물 프로모션’은 리안의 대표 유모차인 ‘스핀LX’를 최대 37% 할인한 438,000원에 판매하며, 트레블 유모차로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용 인펀트 카시트 세트는 3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차가워진 날씨에 사용하는 필수 액세서리인 풋머프, 양면 이너시트, 캐리콧커버에 추가로 바퀴커버, 유모차걸이 2종, 방풍커버까지 총 5종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11월 한 달 간 리안 제품(액세서리 제외) 구매 후 간단한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한편, 리안은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고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는 유모차 전문 브랜드다.

대표 디럭스 유모차 ‘스핀LX2015’는 자체 기술력을 통해 개발된 ‘360도 회전 프레임’으로 간편하게 호환해 사용할 수 있어 엄마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는 유모차다.
 
뿐만 아니라 리안 ‘스핀LX’ 유모차와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리안 ‘신생아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12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 전용 카시트로 유모차와 호환해 유모차처럼 활용할 수 있고 아기의자, 바운서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