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제10회 새싹동요제' 14일 개최
강남구, '제10회 새싹동요제' 14일 개최
  • 장은재
  • 승인 2015.11.13 19: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은재 기자] 서울시 강남구(구청장 신연희)는 오는 14일 강남구민회관에서 자라나는 어린이집 영유아들의 멋진 재능을 맘껏 뽐내고 자랑할 수 있는 '제10회 새싹동요제'를 연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강남구 민간·가정어린이집 연합회가 공동 주최하며 총 12개 어린이집의 영유아들이 참가해 멋진 동요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1,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혜윤오르프뮤직의 클래식 연주로 식전행사의 문을 열고 1부 개회사에 이어 2부 행사에서는 어린이집 교사들이 준비한 동요메들리 공연과 12개 어린이집 참가자들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을 아름다운 노래와 멋진 율동을 담은 무대를 선보인다. 

참가팀들의 진행순서는 ▲자람 어린이집의 '케리비안 베이' ▲삼육·리틀삼육 어린이집의 '아기곰, 아빠 힘내세요' ▲수진영재어린이집 '나비야청산가자, 태극기' ▲다솜 어린이집의 '밀림으로, 숫자송' ▲은하수 어린이집의 '라바, 작은동물원' ▲하나 어린이집의 '나는 하나님의 사람이예요. 꿀벌의 여행' ▲태화 어린이집의 '내가먼저, 말의 향기' ▲키즈열매 어린이집 '멋쟁이토마토, 가을' ▲밀튼 어린이집의 '겨울눈꽃 천사의 마음, 사랑은 열린문' ▲나하나 어린이집의 '하나님을 찬양해, 아기염소' ▲현지아한솔 어린이집의 '롤리팝, yes' ▲초망어린이집의 '성품이야기' 순으로 총 250여 명의 영유아들이 참가한다. 

구는 대규모 인원 참석에 대비하여 영유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보육교사들을 행사장 곳곳에 배치해 행사안내와 안전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시상식은 따로 순위를 정하지 않고 참가한 모든 아이들에게 참가트로피를 줘 격려할 예정이다. 

또 민간·가정어린이집 연합회는 어려서부터 나눔의 마음을 알려주고자 작은 성금을 매월 후원하는 '강남복지재단 자녀기부통장 1000구좌' 전달식도 가질 예정이다. 

▲ 강남구 '제10회 새싹동요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