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아웃도어 업계, 수험생 대상 이벤트 활발
패션·아웃도어 업계, 수험생 대상 이벤트 활발
  • 송지나
  • 승인 2015.11.12 10: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엠리밋 2015 수능 이벤트.

 


수험생 대상 격려 이벤트… 장학금 지급, 선물 증정, 특별할인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통업계가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패션∙아웃도어 업계도 장학금, 선물 증정 및 할인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수험생 격려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총 1억원의 장학금 지원 및 신제품을 할인하는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5년 신제품 구입 시 최대 3개 품목까지 30%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엠리밋 전국 매장에서 신제품을 구매한 수험생 중 100명을 추첨해 1인당 장학금 100만원, 총 1억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학생증 또는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및 가족을 대상으로 하며, 제품 구매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장학금 지급 이벤트는 엠리밋 뿐 아니라 밀레 매장에서도 동시 진행되며 이벤트 내용과 혜택도 동일하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오는 22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수험생 대상 사은품을 제공하는 ‘네파 수능 기념 맞춤형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파 신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에게 구매 금액의 10%에 해당되는 2만원 문화상품권과 3만원 상당의 ‘비튼 비니’ 제품을 증정한다. 구매금액 별 최대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제공되며, 10대 고객이 네파 멤버십에 가입할 경우 단목 양말이 제공된다.

▲ 네파 수능 이벤트.

 


또 북유럽 감성 패션슈즈 브랜드 스코노도 오는 22일까지 스코노 오프라인 전국 매장에서 ‘수능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이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만원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을 구입한 수험생에게는 스코노와 인기 캐릭터 ‘무민’의 첫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제작한 ‘무민 캘린더’를 증정한다.

토탈패션브랜드 스베누는 오는 22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6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험표 인증 시 1만원 세일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한다. 인기 제품인 S, B-LINE과 최신 상품인 E-LINE, 라이트워킹화, 런닝화까지 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유나이티드(Design United)는 오는 25일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모직 코트 3종에 한해 추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올 겨울 주력 상품으로 출시한 모직 코트 3가지 스타일로 진행되며 트렌디 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에 방모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