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100% 자연 숙성치즈 ‘자연치즈 체다 4종’ 출시
풀무원, 100% 자연 숙성치즈 ‘자연치즈 체다 4종’ 출시
  • 온라인팀
  • 승인 2015.11.04 12: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풀무원 우유와 시간이 만든 자연치즈.

 


[베이비타임즈=온라인팀]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가공하지 않은 100% 자연 숙성치즈 ‘우유와 시간이 만든 자연치즈 체다 4종’(이하 자연 체다치즈)을 출시했다.

풀무원이 선보이는 ‘자연 체다치즈’는 가공과정을 거치지 않은 100% 자연치즈로, 체다치즈 본고장인 영국 서머셋주 체다마을에 위치한 ‘위키팜(Wyke Farms)’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체다치즈만을 사용한다. 

위키팜은 150년 간의 체다치즈 생산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치즈생산 전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는 전문 농가로 영국 체다치즈 선호도 1위의 브랜드다.

풀무원은 치즈 활용도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이는 해외 트렌드를 반영해 ‘자연 체다치즈’를 슬라이스, 슈레드 형태 2가지로 나눠 출시했다.

슬라이스 제품 2종은 일반 가공 슬라이스 치즈보다 두께가 두툼해 요리의 맛을 살려주는 100% 자연 체다치즈다.
 
숙성 기간에 따라 ‘슬라이스 마일드체다(3개월 숙성)’와 ‘슬라이스 리치체다(8개월 숙성)’로 나뉘며 숙성기간이 길수록 치즈의 풍미가 깊고 진해지므로 개인의 입맛과 요리 종류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슈레드 제품 2종은 기존 슈레드 제품보다 요리의 미열이나 입안의 온기만으로 잘 녹아 번거롭게 데울 필요 없이 쉽게 요리에 사용할 수 있다. 슈레드 2종 역시 숙성 기간의 차이를 두어 ‘슈레드 마일드체다’와 ‘슈레드 리치체다&모짜렐라’로 출시했다.

풀무원 자연 체다치즈 4종은 소용량 포장으로 부담 없이 구매해 취식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용기 상단에 재접착 필름(Reclosable Film)이 부착돼 있어, 사용 후 보관이 용이하며 슈레드 제품은 지퍼백 형태로 편리하고 신선하게 제품을 보관할 수 있다.

한편, 풀무원은 지난 3월 ‘우유와 시간이 만든 자연치즈’를 론칭하면서 국내 자연치즈 시장을 개척해 가고 있다. 이번에 자연 체다치즈 4종을 새롭게 출시함으로써 생치즈 4종과, 숙성치즈 4종 등 총 8개의 제품 라인업을 갖춰 자연치즈 시장 내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