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 투어’ 제휴 여행사 확대 기념 이벤트 실시
KB국민카드, ‘KB 투어’ 제휴 여행사 확대 기념 이벤트 실시
  • 정재민
  • 승인 2015.11.03 09: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KB국민카드)

 

제휴 여행사 해외여행 상품 이용 시 할인 혜택과 호텔 숙박권 등 경품 제공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가 ‘모두투어’, ‘호텔패스’, ‘참좋은여행’ 등 3개 여행사와 업무 제휴를 맺고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실속 있는 해외여행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번 제휴로 KB국민카드의 여행 서비스인 ‘KB투어’ 이용 시 해외 호텔의 경우 기존 ‘하나투어’의 상품 외에 추가로 ‘모두투어’와 ‘호텔패스’의 해외 호텔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해외여행 상품도 KB국민카드 자체 기획 상품과 ‘하나투어’ 및 ‘모두투어’ 상품에 더해 ‘참좋은여행’이 제공하는 여행 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제휴 여행사 확대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제외)로 ‘KB투어’의 해외 호텔 또는 해외여행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두투어’의 해외 호텔 상품 예약 시 최대 3% 할인을 제공하고, 30만 원 이상 결제 시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오사카 소재 호텔 숙박권(1명), 도쿄 소재 호텔 숙박권(1명), 백화점 상품권 5만원(6명)도 제공한다.
 
‘호텔패스’의 해외 호텔 상품을 예약하면 최대 7% 할인과 함께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싱가포르, 홍콩 등 해외 호텔 숙박권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3박 이상 호텔 예약 고객에게는 모바일 커피 상품권 2매를 제공한다.
 
‘참좋은여행’의 해외 패키지여행 상품 이용 시 최대 3% 할인과 여행용 파우치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제주 오션스위츠 2박 숙박권(2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3명)을 각각 증정한다.
 
이와 함께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내 여행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국제선 및 국내선 최저가 항공권을 검색할 수 있고, 올 연말까지 국제선 항공권을 구입하는 고객은 발권 수수료 면제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텔 및 여행 상품 예약과 상담, 기타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투어’ 예약․상담 데스크(1644-0098) 또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내 여행 사이트(http://life.kb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