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로 던지는 질문, “넌 커서 뭐가 되고 싶어?“
‘만화’로 던지는 질문, “넌 커서 뭐가 되고 싶어?“
  • 장은재
  • 승인 2015.11.02 11: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자니아, 어린이 직업체험 만화책 '키자니아 직업 탐험대' 1권 출간
 
[베이비타임즈=장은재 기자]내년부터 ‘자유학기제’가 전국적으로 도입되는 가운데 진로 탐색에 대한 체험교육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발맞춰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는 어린이와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에게 도움이 될 만한 신간 도서를 선보인다. 

최근 누적 방문객 400만 명을 돌파한 키자니아 서울과 아동도서 전문출판사 비룡소의 만화 브랜드 고릴라박스는 어린이 눈높이의 맞춰 전문적인 진로교육 컨텐츠를 제공하는 직업 체험 만화  '키자니아 직업 탐험대' 1권을 출간한다.
'키자니아 직업 탐험대'는 시리즈로 선보일 예정.  

이번에 출간한 1권은 ‘방화범을 찾아라!’라는 소제목으로, 어린이들의 세계 키자니아로 초대받은 주인공들이 키자니아를 위협하는 시장(市長)의 음모를 막아내는 내용이며 책임감이 필요한 직업(소방관, 경찰 과학수사관, 전기안전기술자)이 등장한다. 더불어 내년 초 출간 될 2권에서는 자기 표현력이 필요한 직업(연예인, 성우, 변호사)을 다룰 예정이다.

한편, 키자니아 서울은 '키자니아 직업 탐험대' 출간을 기념해 11월 한달 동안 키자니아 2인 가족 입장권과 해당 도서 1권을 포함해 40%의 할인율을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키자니아 직업 탐험대'의 판매정가는 9,500원이며 각 지역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