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 ‘지켜주고 싶은 마음’ 브랜드 캠페인 진행
니베아, ‘지켜주고 싶은 마음’ 브랜드 캠페인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5.10.26 17: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니베아 지켜주고 싶은 마음 캠페인 이미지.

 


나만의 크림 제작과 선물 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바이어스도르프코리아(대표 코닐리우스 베커)의 대표 브랜드 니베아는 지난 16일 첫 공개된 TV 광고를 시작으로 ‘지켜주고 싶은 마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엄마의 마음으로 한결같이 세계인의 피부를 지켜온 세계 최초의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가 소비자와 소통을 한층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니베아 측은 설명했다.

공중파와 케이블 TV 등을 통해 방송되는 이번 광고는 모녀간의 정과 교감,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 주요 내용으로, 광고에 등장하는 배경음악인 캠페인 송의 경우 5살 아이의 엄마이자 한국을 대표하는 여가수 이수영이 불러 시청자의 몰입을 한층 높였다.

광고 영상은 니베아의 한결 같은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한 여성의 일생을 모티브로, 한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출산, 육아, 수능, 결혼, 시댁 등의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엄마와 딸만이 나눌 수 있는 애틋한 사랑을 그렸다.

캠페인 송 녹음 당시 가수 이수영은 “니베아의 ‘지켜주고 싶은 마음’ 캠페인에 공감해 이번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며, “한 아이의 엄마가 되고 나니 어렸을 때 엄마에게 받았던 사랑이 떠오른다”고 밝혔다.

이수영 특유의 감성적이고 따뜻한 음색은 캠페인 송과 잘 어울려 녹음은 단 한번에 마쳤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광고 시사에 참석한 관계자들 또한 본인의 이야기를 담은 듯한 내용에 뭉클했다는 반응이다.

니베아는 이번 캠페인의 대표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오랜 시간 동안 추억의 ‘파란통 크림’으로 잘 알려진 니베아 블루틴 크림에 ‘마음’을 상징하는 하트 무늬를 추가한 ‘하트틴’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캠페인 기간 동안 니베아 틴과 립케어, 바디로션 등 니베아의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블루 패밀리’ 선물 패키지를 출시하고, 전국 매장에서 니베아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 샘플이 포함된 ‘니베아 블루 패밀리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오는 10월 말부터 12월 중순까지 이마트와 올리브영 일부 매장, 키자니아에서 니베아 크림 틴 뚜껑에 나만의 소중한 사진이 담긴 ‘세상에 하나뿐인 니베아 틴’을 제작해주는 ‘마음 나누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니베아는 캠페인 기간 동안 니베아 페이스북에서도 ‘마음 나누기’ 캠페인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니베아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