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 오픈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 오픈
  • 송지나
  • 승인 2015.10.26 14: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하이마트가 26일 한층 업그레이드 된 온라인 쇼핑몰(www.e-himart.co.kr)을 선보인다.

 


리뉴얼 오픈 기념해 기획 특가전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26일 한층 업그레이드 된 온라인 쇼핑몰(www.e-himart.co.kr)을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스마트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새단장한 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은 온라인·오프라인·모바일 등으로 구분 돼 있는 쇼핑채널을 고객들이 하나의 매장처럼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픽, 위치기반 쿠폰 제공, 바코드 검색, 옴니세일즈 기능 등 옴니채널을 대폭 강화했다.

스마트픽 서비스는 온라인 구매 후 택배를 기다릴 필요 없이 인근 하이마트 매장에서 원하는 시간에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다.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하면 구매한 상품의 사용법을 매장 상담원으로부터 직접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위치기반 할인쿠폰 서비스는 스마트폰을 통해 가장 가까운 하이마트 매장에서 바로 쓸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 위치기반 할인 쿠폰은 GPS 위치정보 공개에 동의한 하이마트 스마트폰 앱 보유자라면 누구나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 상품 바코드 검색 기능이 도입되면서 고객 스스로 취향과 필요에 맞는 상품을 고를 수 있게 됐다. 하이마트 매장에서 상품의 바코드를 하이마트 스마트폰 앱에서 스캔하면 상품에 대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전용 상품을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한 옴니 세일즈 기능도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원하는 상품을 찾지 못한 고객을 위해 매장에 태블릿PC를 비치해 즉시 온라인 전용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이밖에 롯데하이마트는 배송지 다중 선택, 상품 추천 등의 기능 등을 통해 고객지향적인 쇼핑몰을 구축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대대적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는 ‘어메이징 만원 특가’를 진행해 32인치 LED TV, 전기밥솥, 차량용 청소기, 가습기 등 기획모델 8개를 선정, 1만원 균일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또 30일까지는 매일 오전 10시, 오전 12시, 오후2시, 오후 4시 정각마다 각기 다른 상품을 한정수량 선착순 판매하는 ‘타임세일’도 진행한다. 쿠쿠전자 10인용 전기밥솥, 오디오테크니카 헤드폰, 필립스 대용량 믹서 등을 최대 5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한다.

더불어 31일까지는 사은 행사와 신용카드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결제 금액에 따라 롯데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후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만원 한도 내에서 10%를 청구할인 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