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샤오미 로드쇼 진행
이마트 트레이더스, 샤오미 로드쇼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5.10.12 14: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2일 오전 경기도 용인시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성점 1층에서 샤오미 로드쇼가 열린 가운데 모델들이 블루투스 스피커, 미밴드, 헤드폰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이마트)

 


12일부터 2주간 인기제품 온라인 최저가격 수준에 선봬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업계 최초로 12일부터 오는 24일까지 13일 간 구성점 1층 입구에 6평 규모의 샤오미 전용 부스를 마련해  다양한 샤오미 제품들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샤오미 로드쇼’를 진행한다.

그동안 일부 유통업체에서 소규모로 샤오미 제품들을 판매한 적은 있지만 이처럼 단독으로 공간을 마련해 샤오미 제품을을 선보이는 것은 트레이더스가 최초다. 

이번 로드쇼에는 인기 상품인 샤오미 보조배터리 3종을 비롯해 블루투스 스피커, 미밴드, 액션캠, 이어폰, 헤드폰 등 12종류의 다양한 상품을 1만여 개 물량으로 준비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10,400mAh와 케이스를 포함해 1만9,800원에 판매하고, 블루투스 스피커는 3만2,980원에 판매하는 등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트레이더스 정재일 가전 바이어는 “트레이더스는 항상 이슈를 불러 일으키는 다양한 로드쇼를 선보여 왔다”며, “이번 샤오미 로드쇼는 다양한 샤오미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선보이는만큼 많은 고객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