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이던스, ‘내 아이가 행복한 진로코칭’ 개최
한국가이던스, ‘내 아이가 행복한 진로코칭’ 개최
  • 지성훈
  • 승인 2015.10.12 11: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7일부터 매주 토 5주간, 유성구청에서 초중고 자녀 둔 학부모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베이비타임즈=지성훈 기자] 심리검사전문연구기관인 한국가이던스(www.guidance.co.kr)가 현명한 부모의 ‘내 아이가 행복한 진로코칭’ 학부모 아카데미를 연다.
 
이번 세미나는 10월 17일 진로교육의 필요성, 24일 시기별 진로지도, 31일 진로 검사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활용, 11월 14일 미래의 직업세계, 11월 21일 진로 로드맵 설정과 진학설계로, 5주간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에서 12시까지 유성구청 중회의실에서 진행된다.
 
5주 과정에 모두 참석할 경우, 교육 이수증이 발급되며, 유성구에서 진행하는 학부모 진로관련 프로그램에 우선 참여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유성구청 홈페이지(www.yuseong.go.kr) 구민참여 코너의 ‘내 아이가 행복한 진로코칭’에서 확인 가능하며, 초·중·고 자녀를 둔 학부모는 물론, 청소년 진로교육에 관심 있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10월 16일까지이며, 선착순 150명을 모집한다.
 
한국가이던스는 “학부모도 진로전문가가 되어야 하는 시대이기에 학부모 진로코칭 아카데미를 열게 되었다”며, “대전뿐 아니라, 학부모 진로교육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느 지역이든 찾아가서 진로코칭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한국가이던스는 심리검사전문연구기관으로, 전국 86개 지사와 5개의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 ‘내 아이가 행복한 진로코칭’ 포스터 (사진제공=한국가이던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