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코리아, 윈터키트 신색상으로 출시
스토케코리아, 윈터키트 신색상으로 출시
  • 지성훈
  • 승인 2015.10.08 10: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토케 크루시에 스토케 윈터키트 ‘펄화이트’ (사진제공=스토케코리아)

 

‘스토케 윈터키트’, 탁월한 방한기능 · 스타일까지 겸비
 
[베이비타임즈=지성훈 가자] 스토케코리아가 겨울철 추위로부터 아이를 보호해 주는 유모차액세서리, 스토케 윈터키트의 신 색상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펄화이트와 오닉스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스토케 윈터키트는 스토케 디럭스 유모차(익스플로리, 크루시, 트레일즈)에 장착 가능한 스토케 유모차 전용 방한 액세서리로 뛰어난 보온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겨울철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품이다. 
 
윈터키트는 유모차커버(탈부착가능후드, 후면텍스타일커버)와 스톰커버(바람을막아주는시트앞면커버), 양가죽소재의 브러쉬, 핸드머프(장갑)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고급스러운 색상에 누빔디테일과 은은한 광택을 더한 것이 특징이며, 스토케 유모차 색상과도 어울리는 매치를 자랑한다.
 
또한 후드테두리와 핸드머프(장갑)부분에 천연 양털 가죽 장식을 적용해 차별화된 느낌을 더했다.
 
스토케 코리아 변지환 지사장은 “스토케 윈터 키트는 탁월한 보온성은 물론 새로운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겨울철 유모차 스타일의 폭을 한층 넓혀 주는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올 겨울 스토케 윈터 키트와 함께 추위 걱정 없이 아이와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스토케 윈터 키트의 권장소비자가격은 389,000원이며 스토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정품공식 판매처에서 구입가능하다.
 

▲ 스토케 익스플로리에 스토케 윈터키트 ‘오닉스블랙’ (사진제공=스토케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