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부산 보육인 한마음대회 5일 개최
2015년 부산 보육인 한마음대회 5일 개최
  • 장은재
  • 승인 2015.10.04 12: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보육인 2,000여명 참석…사기 진작과 자긍심 고취

[베이비타임즈=장은재 기자] ‘2015년 부산 보육인 한마음대회’가 10월 5일 오후6시 부산 KBS홀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서병수 부산시장과 어린이집 교직원 2,000여 명이 참가한다.  

부산광역시어린이집연합회에서 주최하고 부산시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어려운 여건에서 근무하는 어린이집 교직원의 사기 진작과 노고를 격려하고 자긍심과 사명감을 고취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한다.   
 
이번 행사의 주요내용은 식전공연으로 부산시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분과 ‘제6회 유아ㆍ교사 합창대회’ 수상팀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보육유공자 표창시상(시장상 26명, 시의회의장상 15명, 연합회장상 25명),대회사 및 격려사,보육교사 대표의 보육인 윤리선언문 낭독 등의 순으로 이어진다.  또한, 식후공연으로 보육인 장기자랑 및 초청가수의 어울림 한마당 콘서트 순서로 진행된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부산 보육인의 화합과 단결된 모습으로 어린이집의 위상을 재정립하고 부산보육의 발전을 위한 전 보육인의 의지표명 및 자긍심을 고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면서, “아울러 어린이집 교직원들이 일상에서의 여유와 휴식의 시간을 통해 스트레스 해소와 재충전의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