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대덕밸리 로보카폴리 키즈카페’ 개소
현대차 ‘대덕밸리 로보카폴리 키즈카페’ 개소
  • 김아름
  • 승인 2012.10.24 15: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대전시 유성구 현대차 대덕밸리 지점을 가족 문화공간인 ‘로보카폴리 키즈카페’로 리모델링했다.

오는 24일부터 운영되는 현대차 ‘대덕밸리 로보카폴리 키즈카페’는 지난해 11월 수지 로보카폴리 키즈카페 1호점에 이은 지역 특화 이색 테마지점이다.

대덕밸리는 30~40대 고객이 밀집해 유아 인구가 많은 특성을 고려하고, 이색 테마지점을 보다 다양한 지역에 선보이기 위해 마련했다.

대덕밸리 로보카폴리 키즈카페는 ▲도서 1000여권을 갖춘 ‘로보카 폴리 도서존’ ▲교통안전 애니메이션을 상영하는 ‘교통안전 영상존’ ▲로보카폴리 조형물과 장난감으로 이루어진 ‘로보카폴리 놀이존’ ▲ 로보카폴리 조형물과 함께 야외에 꾸며진 ‘로보카 폴리 키즈파크’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지점 옥외에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도록 조성한 로보카폴리 키즈파크는 가족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특화된 복합 문화 공간으로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색 테마지점이 지역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즐거운 가족 문화 공간으로 자리잡길 기대한다”며 “기존 자동차 영업지점의 딱딱한 분위기에서 벗어나, 고객들에게 ‘모던 프리미엄’의 감성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 ‘수지 로보카폴리 키즈카페 1호점’은 일평균 100명, 주말에는 200명 이상의 고객들이 방문하면서, 전년 동기 대비 약 14%의 판매 성장을 보이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