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최대 70% 할인
제로투세븐,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최대 70% 할인
  • 송지나
  • 승인 2015.09.25 11: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의류매장 브랜드데이 진행, 신상품 할인 및 아우터 특가판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유아용품 핫딜 특가전 및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제로투세븐닷컴에서는 오는 10월 1일부터 11일까지 베이비오일, 내의, 분유 등 인기 핫딜(HOT DEAL)상품을 선보이는 ‘블랙데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2가지 품목으로 소개되는 핫딜상품은 정상가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되고, 무료배송 혜택까지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해당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500명에게 5%의 중복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인쿠폰은 핫딜상품에만 적용되며 다운로드 후 당일만 사용할 수 있다.

▲ 알로앤루 겨울 아우터 서언이 서준이 화보.

 


제로투세븐의 대표 의류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10월 1~2주차 지정기간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2차례 ‘출산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품목별 3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특히 겨울 아우터인 ‘웰론점퍼’ 및 ‘다운점퍼’ 등 신상품을 39,900원부터 79,900원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 전국 알퐁소(ALFONSO) 매장에서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약 2주 동안 ‘출산 브랜드데이’로 지정하고, 2차례 기간 동안 품목별 3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출산의류 및 용품 전 품목을 30% 세일(내의류 제외)하며, 오는 10월 8일부터 매장에서 겨울 아우터 균일가전 및 일부 아이템 할인전도 진행할 예정이다.

포래즈(four lads:)의 경우, 오는 30일부터 겨울 맨투맨과 레깅스 균일가전을 진행한다. 겨울철 이너웨어로 자주 입는 맨투맨과 레깅스 아이템을 1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도 제로투세븐닷컴, 롯데닷컴, 지에스샵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판매되는 궁중비책, 토미티피 용품도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정부는 ‘코리아 그랜드 세일’로 시작된 내수 회복세를 이어가기 위해 오는 10월 1일부터 약 2주간을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로 지정했다. 해당행사에는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전통시장 등 전국 2만 6,000여개의 점포가 참여하고, 업체별로 최대 50~70% 할인율이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